News Base-d Industry News

베이스디, 스마트토이 ‘색칠하면 살아나요’ 인기

스마트토이 전문업체 베이스디(www.base-d.com)가 선보인 색칠하면 살아나는 공룡장난감 ‘나요(NAYO)’가 인기를 얻고 있다. 신개념 스마트토이인 나요(NAYO)는 아이들이 색칠한 그대로 스마트기기에서 3D입체로 살아나는 신개념 장난감이다.

‘나요(NAYO)’ 앱에서 제공되는 ‘공룡월드(공룡들이 뛰어 놀 수 있는 디지털 공간)’를 통해 애니메이션으로 공룡 조립방법을 관찰할 수 있고, 나만의 공룡을 자유롭게 조작하며 공룡 울음소리까지 들을 수 있어 보다 다양한 감각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최근에 출시한 ‘나요 소꿉놀이’ 상품도 여자아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베이스디의 나요 시리즈는 5~10세 아동들이 알록달록 색을 칠하고 퍼즐을 조립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공감각, 미술과학적 사고력, EQ, 창의력 등을 키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베이스디 이유진 대표는 “스마트토이는 기존 장난감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디지털 기술을 접목시킨 신개념 교육완구”라고 말하면서, “IT기술을 활용해 어린이들을 위한 창의적인 놀이문화를 디자인하겠다”고 밝혔다.

베이스디는 다양한 시리즈 출시를 통해 스마트러닝 트렌드와 아이들의 창의력교육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베이스디 전문몰(www.base-dst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상호명. 베이스디 대표. 이규승 사업장소재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7길 71, 2층 베이스디
사업자등록번호. 134-86-91036 이메일. everwins@base-d.com / ohminje@base-d.com

상호명. 베이스디 대표. 이규승
사업장소재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7길 71, 2층
사업자등록번호. 134-86-91036
이메일. everwins@base-d.com
               ohminje@base-d.com

2021 © Base-d Corp. All Right Reserverd. AR.VR.Design.Animation.